본문 바로가기
정보/일반

카카오 소신상인 30만원 혜택 받은 후기

by 왕밤빵팥빵 2023. 2. 9.
반응형

 

사업을 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하나 있습니다. 마케팅 수단 중에 하나로 쓰일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카카오채널 메세지 입니다. 이것이 중요한게 채널을 추가해 준 고객들은 어느정도 구매한다는 의사가 있다는 분들인 경우가 많을 것입니다. 또한 잠재 고객들을 모을 수도 있고 매출을 올리는데 큰 역할을 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대부분 카카오톡을 쓰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따라서 그 효과는 즉각적이고 바로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보통 카카오톡 채널에서 메세지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유료인 상품이기에 건당 15~20원의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지금 따라만 하셔도 30만원 상당의 소신상인 카카오 채널 메세지 지원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 소신상인 지원대상

아쉽지만 모두에게 해당하는 것은 아닙니다. 국세청 신고 기준 연매출 10억 이하의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가 이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많은 분들이 이에 속해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조건이 되지 않는다면 그만큼 사업이 잘 되고 있다는 것의 증거이기 때문에 꾸준하게 유지하시면 됩니다. 

 

카카오 소신상인 신청하기

이 혜택을 활용하신다면 카카오채널 메세지 12,000건 ~ 18,000건을 발송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원을 받으신다면 적극 활용해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유효기간이 1년이기 때문에 그 안에 모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은 PC에서 불가하며 모바일에서만 가능하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우선 모바일에서 카카오톡을 들어갑니다. 그리고 '카카오 소신상인 지원센터' 를 검색합니다. 그럼 위 처럼 채널이 하나 뜨게 됩니다. 채널추가 옆에 챗봇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하단에 6개의 버튼이 보여지는데 지원신청을 눌러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안내 메세지가 뜨게 됩니다. 신청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럼 참여 시작부터 진행되며 동의를 거쳐 사업자등록번호를 기입 후 제출하게 됩니다. 사업자등록번호를 오타없이 잘 쓰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럼 위와 같이 참여 완료 메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보통 신청 후 1개월 이내에 결과를 받아볼 수 있으며, 조건에 충족시 무상캐시 30만원도 충전됩니다. 만약 국세청 기록이 없는 신규개업사업자더라도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지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채널이나 월렛이 여러개인 사업주 분들은 신청하신 후에 고객센터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채널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카카오 소신상인 지원센터를 통해 메세지 발송 비용을 지원 받았습니다. 그리고 선착순 1만명 기준 응원 선물도 주고 있으니 기한 잘 살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꼼꼼하게 잘 챙겨서 사업에 도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