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반

네스프레소 아이스캡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구매

by 왕밤빵팥빵 2020. 6. 21.
반응형

친구와 오랜만에 만나 애슐리퀸즈에서 식사를 하고 롯데백화점에 왔으니 네스프레소에 들리기로 했습니다. 애슐리퀸즈는 웰빙센터 3층에 있어서 롯데 백화점과 거리가 멀지 않았습니다. 배불리 먹었으니 소화도 시킬겸 천천히 걸어갔습니다. 

 

네스프레소 부티크 롯데백화점잠실점

 

 

원래 구매하려 했던 것은 아르페지오 디카페인나토 캡슐이였는데 코로나 때문에 품절된 캡슐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리고 때마침 new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for 아이스 시즌한정 이벤트를 진행중이였습니다. 오리지날 캡슐과 버츄오 캡슐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오리지날을 사용하고 있어 이것을 선택했습니다.

 

 

상품은 두가지 종류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FREDDO DELICATO),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FREDDO INTENSO).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는 산뜻한 과일향과 가볍고 균형 잡힌 풍미를 갖고 있고 에스프레소 40ml 기준입니다.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는 구운 곡물향과 우디향이 나며 동일하게 에스프레소 40ml입니다. 

 

캡슐에는 우유가 첨가되어 있지는 않고 개당 650원입니다.

 

시즌한정 상품으로 나온 것은 8 슬리브 팩으로 한 박스안에 각각 40개씩 담겨져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즉, 2박스를 구매하면 뷰 레시피 글라스 (350ml) 2개를 주는데 친구와 함께 구매해서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1박스에 가격은 52,000원인데 계산을 해보면 650 X 80 = 52,000원. 할인이 적용된 것은 아니네요. ;;

 

 

그래서 친구와 한박스씩 구매하고 마지막 남은 글라스를 받았는데 생일이라고 제가 다 수령했습니다! 올레! 집에서 얼음 넣고 마셔보니 한층 더 맛이 더해지는 느낌. 아이스커피 먹기 딱 좋았습니다.

 

 

집에와서 열어보니 총 8 슬리브팩이 있었습니다. 색상이 정말 시원한 느낌도 들고 좋습니다. 참 그리고 현재 품절된 상품들은 코로나 때문에 당분간은 입고 일정을 알 수 없다고 합니다. 

 

홈페이지를 참고하니 레시피가 있어서 함께 정보 공유합니다.

 

레시피

1. 글라스에 얼음 90g(아이스 큐브 3개)을 넣습니다.

2.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 또는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40ml)를 추출합니다.

3. 차가운 물(90ml)을 붓습니다.

그럼 완성. 저는 약간 덜 진한거 같아 투샷으로 마셨는데 양 조절 잘해 보시면 맞출 수 있을거 같습니다.

 

라떼 레시피

1. 글라스에 얼음 90g(아이스 큐브 3개)을 넣습니다.

2. 아이스 프레도 델리카토 또는 아이스 프레도 인텐소(40ml)를 추출합니다.

3. 차가운 우유 (90ml)를 붓습니다.

 

다양하게 기호에 맞게 내려서 마시면 됩니다. 올 여름 아이스 커피, 아이스 라떼 많이 내려 마실거 같습니다. 아직 커피 머신 집에 장만하지 않으신 분들은 꼭 구매해보세요. 정말 편하고 맛도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