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반

CGV 할인쿠폰 쓰고 영화보기 (2월)

by 왕밤빵팥빵 2019. 2. 10.
반응형


쿠폰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하단에 적어두었습니다.




오늘은 CGV 할인쿠폰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 카드할인이나, 제휴사 할인이 아닌 누구나 등록하면 7,000원에 영화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단, 2월에만 적용되니 참고하시고 못 봤던 영화 한 번 몰아서 보시기 바랍니다. 요새 볼 만한 영화는 극한직업이랑 알리타 정도가 있겠습니다. 저는 물론 둘다 봤습니다. 이 쿠폰을 사용해서 말입니다.


다들 영화 요새 얼마 지불하고 보시나요? 예전과 비교하면 안되겠지만, 몇년전과는 다르게 영화비가 생각보다 많이 올라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안 볼수가 있겠습니까? 어느 정도 문화생활도 즐길 줄 알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 그럼 CGV 할인쿠폰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은 자신의 핸드폰에 CGV 어플이 설치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만약 아직 다운을 안받으셨다면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들어가셔서 어플을 다운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물론 CGV 회원이셔야 하며 로그인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어플을 실행시켜주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기본적으로 메가박스 / CGV / 롯데시네마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상영시간이 마땅치 않으면 가까운 곳에 다른 영화관으로 가서 영화를 보기 때문입니다.







그럼 위와 같이 처음 메인화면에 접속이 됩니다. 지금 핫한 영화들이 메인에서 광고되고 있습니다. 극한직업과 알리타. 사담이지만 두 영화 재밌으니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우측 상단에 보시면 종모양 옆에 가로줄 세개가 그려져 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을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위시영화, 내가 본 영화, 내가 쓴 평점 등 쭉 나올 것입니다. 아래쪽을 보시면 홈 / my CGV / 할인정보 / CGV안내 / 특별관 / 이벤트 의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여기서 my CGC를 터치해주십니다.







그럼 위와 같이 뜹니다. 자신의 포인트와 CJ ONE 포인트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VIP까지 얼마나 남았는지 현황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다시 박스형의 카테고리로 쿠폰함 / 관람권,카드 / 내 신용카드 / 자주가는 / 매점적립 / 위시리스트 / 내가 본 영화 / 실관람객등록 등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쿠폰함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다시 위와 같이 뜹니다. 여기서 저의 경우 CGV 할인쿠폰을 등록했기 때문에 미소지기family가 나오지만 아직 등록을 안하셨다면, 비어 있을 것입니다. 상단의 쿠폰 등록을 눌러주십니다.








그럼 cgv 할인쿠폰 등록이 뜹니다. 여기에 제가 입력한 것과 같이 3030815를 입력해주시고 등록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확인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렸는데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간략하게 이 쿠폰에 대해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쿠폰이 뭔데 왜 이렇게 모두에게 할인을 해주는 것이냐, 속는거 아니냐, 불이익 있는 거 아니냐 하는 의문을 가지실 수도 있습니다. 허나, 이 쿠폰은 사용기간이 2월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정확히 19.02.08부터 19.02.28까지만 적용되는 할인쿠폰입니다. 사용대상은 CGV미소지기 가족 및 친구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모두 가족과 친구이기 때문에 누구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CGV 할인쿠폰 사용방법은 첫번째로 매표소에서 해당 이미지를 제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예매하실 때 할인받은 가격으로 영화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위와 같이 어플을 활용한 방법이 있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직접 방문하여 예매하는 것보다 어플을 이용해 예매를 많이 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위 방법대로 등록을 하시고 예매를 하실 때 쿠폰을 적용 시킨다면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일반 2D영화에 한하는 것입니다. 예매 인원수만큼 자동으로 할인이 되며 여러명은 안되고 동반1인까지 적용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여러명이 볼 계획이라면 2명씩 짝지어서 예매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리고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중복 할인은 불가합니다. 항상 결제 전에 쿠폰이 적용 되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많이 궁금해 하실 거 같은데 이건 1회만 적용되는 것이 아닙니다. 사용기간 내에 횟수에 상관없이 여러번 사용하셔도 되니 알아두면 좋을 거 같습니다. 평일 뿐만 아니라 주말에도 사용하실 수 있으니까 마구마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저 같은 경우 저 쿠폰을 사용해서 극한직업도 봤고 알리타도 봤습니다. 여러분들도 아무쪼록 잘 사용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