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반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 제작 많은 장점들

by 왕밤빵팥빵 2020. 12. 4.
반응형

모두홈페이지 제작 상품 소개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 제작 대행 업종별 맞춤형 디자인 : 이너프엠

이너프엠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 제작 대행

smartstore.naver.com

 

 

우리가 사업을 하게 되면 온라인에 홈페이지 하나 쯤은 만들고 시작하게 됩니다. 이유는 홈페이지로 사업을 알리고 홍보하며 소통을 위한 창구로 쓰기 위함이죠. 오프라인에서 매장을 갖고 있다면 온라인에서 홈페이지는 필수라고 봐도 과언이 아닙니다.

하지만 제작하는데 잘 다루지도 못할 뿐더러 디자인을 해본 경험이 없다면 혼자서 할 수 없습니다. 당연히 전문가에게 의뢰하는 것이 맞는 일인데, 생각보다 높은 가격대에 놀라곤 합니다. 그리고 제작비만 들어가는 것이 아닌 유지비도 발생되기 때문에 때론 부담으로 다가올 때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안 만들기에는 경쟁력에서 뒤쳐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만약 작은 규모 혹은 기본적인 홈페이지만 필요로 한다면 더할나위 없이 모두홈페이지 제작을 권해드리는 바입니다. 모두홈페이지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인데 여러 장점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장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유지관리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시 제작 비용 외에 도메인, 호스팅, ssl 등 다양하게 고정적으로 나가는 비용들이 있는데 모두 홈페이지의 경우 모두 무료입니다. 네이버에서 다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일부 제한적이기는 합니다. 혹시 문서나 자료를 올리는 기능이 필요하거나 이미지 파일들이 10메가 이상인 경우에는 업로드가 제한됩니다. 이 경우 사용에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것이 아니라면 무조건 모두 홈페이지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2. 템플릿을 활용하기 때문에 쉽습니다.

 직접 만들어 보시는 분들도 많은데 편집하실 때 보면 다양한 템플릿이 있기 때문에 그 기능을 활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게시판도 만들 수 있고, 갤러리, 지도, SNS, 포트폴리오 등 따로 HTML를 모르더라도 충분히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템플릿을 사용하더라도 한계가 있습니다. 보다 더 멋지게 꾸미기 위해서는 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해 주기 때문에 네이버 서비스들과 쉽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그 중 통계를 확인해 볼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장점이 되겠는데요. 네이버 애널리틱스를 연결하면 방문자나 유입키워드, 운영체계, 유입채널 등 다양한 통계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도메인이 무료입니다.

 앞서 말한 바와 같이 도메인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원래 도메인을 소유하기 위해서는 업체를 통해서 구매를 해야 했습니다. 1년에 최소 1만원대에서 2~3만원대의 비용을 내고 구매를 했지만 모두 홈페이지에서는 무료로 생성이 가능합니다. 다만 일반적으로 뒤에 닷컴이나, CO.KR 은 할 수 없고 ~MODOO.AT 으로 자동 설정됩니다. 만약 자신이 기존에 도메인을 갖고 있다면 연결까지 가능하니 개인도메인 연결도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5. 반응형 홈페이지입니다.

 그리고 따로 설정을 하지 않아도 반응형 홈페이지기 때문에 모바일에서도 그리고 PC에서도 눈에 들어오기 쉽게 보여집니다. 

 

이외에도 네이버 톡톡을 연결하여 실시간 상담도 가능하며, 비즈넘버를 활용해 개인 연락처가 아닌 다른 번호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SNS를 운영하고 있다면 링크를 넣거나 블로그 불러오기를 통해 관리도 가능합니다. 스마트스토어 운영시 연결도 가능합니다. 유입고객들에게 자신의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서는 여러 채널을 확장하는 것이 좋은데 모두홈페이지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직 홈페이지가 없다면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 제작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